mcm상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들러 조회 31회 작성일 2020-05-24 13:48:41 댓글 0

본문

배당으로 분석하는 스포츠토토 28회차 #1 - 일단 다섯경기만 말씀드릴게요, 케이리그

오즈 메이커들이 제시하는 배당을 바탕으로 과거동일배당을 필터하여 분석합니다

#케이리그 #배당분석 #내일뉴스
케이오k5 : 제주가 축이였는데ㅜㅜ할말이없네요
김정희 : 영상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해외 축구 영상은 없으신지요~~
투지복순이 : 영상 감사드립니다. 항상 최종적으로 참고하고 있습니다.
시크푸치힐링타임 : 우와 인트로음악이 넘 좋아요^^
레이쥬서울모유 : 내일님..저번주 영점 회복 하신거 같은데요..ㅋ 영상 인트로 부분 보기 좋은데요!ㅋ 분데 리그중 레버쿠젠 경기 힌트 부탁드립니다..아님 강추 한경기만 추천요..ㅋ 자주 듣고 싶어요..차분한 보이스.ㅋ
김순태 : 뉴스님ᆢ정보감사합니다
deok-jong lee : 좋은 목소리도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brave 408 : 영상잘보았습니다 ~
슬슬 영점이 잡혀나갔으면 하네요...ㅎㅎ
이번회차 좋은결과기대해봅니다 화이팅!!!!!
재진 :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영상 잘 봤습니다 제 의견 적극 반영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구독자을 위해 많은 시간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H Lee : 영상 감사합니다. 기다렸어요^^

한미, 매달 만나 '전작권' 협의...'감시·정찰' 첫 과제 / YTN

[앵커]
한미 양국 군 수뇌부가 매달 만나 전시작전통제권 전환 문제를 협의하기로 했습니다.

우리 군의 독자적인 감시·정찰 능력 확보가 첫 평가 대상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강정규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달 21일 박한기 합참의장과 로버트 에이브럼스 주한미군사령관이 비공개로 만났습니다.

반년마다 열리는 상설군사위원회와 별도로 열린 특별상설군사위원회 첫 회의였습니다.

전시작전통제권 전환 추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협의체인데, 앞으로 거의 매달 소집될 예정입니다.

[김준락 / 합참 공보실장 : 매달 개최하는 것으로 하고 있으나 연합 연습이 있고 그다음에 상설 회의가 있을 때 그것을 고려해서 시행합니다.]

초점은 우리 군의 핵심 군사 능력 확보에 대한 공동 평가에 맞춰집니다.

전작권 전환의 3가지 조건 가운데 첫 단추에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시급한 건 독자적인 정찰·감시 능력을 갖추는 일입니다.

현재 우리 군은 북한의 핵-미사일 등 전략 표적에 대한 정보를 미군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고고도 무인정찰기(HUAV) 같은 정찰·감시 자산 도입은 잇따라 미뤄지고 있고, 군사정찰위성 발사는 전작권 전환 목표 시점인 2022년에 맞추기 버거운 실정입니다.

[정경두 / 국방부 장관 : 핵심 군사 능력을 조기에 갖출 수 있도록 국방비를 전년 대비 8.2% 증액하는 등 책임국방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직 갈 길은 멀지만, 오는 8월로 예정된 '19-2 동맹 연습'을 통해 우리 군은 처음으로 지휘봉을 잡게 됩니다.

첫 작전운용능력(IOC) 검증에서 어떤 성적표를 받느냐에 따라 향후 전작권 전환 시점도 가늠해 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YTN 강정규[live@ytn.co.kr]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190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김장군 : 이거 자한당 정치였음 미국에 돈내고 해줘 이럴텐데 9년동안 그랬으니깐~
처음으로 한국에서 정찰할 능력이 없단걸 알았다 그냥 놀랍네 ㅋㅋㅋ
정클라우드 : 전작 균
준비안됐으면
게지구 오지말라우
그 거래 함부로 달라구
땡강 고집 때쓰는거
아님둥 내말이 무신말씀인지
알갔음둥
적극 추천하우당
고저
못믿어워
믿어 의심이 막가서
걱정 말씀 한마디...
그렣다고 디가리 쳐박고
의기소침 헤지말라우
MinKook DaeHan : 자주국방의 시대라 촛불시민들(?? ?? )은 봅니다. 60~70세도 전시에 싸울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 대한민국입니다.
charm park : 무조건적으로 증액하는것이 아니라 감액해야되는건 감액해야지 군인 무식 꼴통들아 골프장이 왜있고, 동대장 월급은 왜 500이고 군인연금은 왜케 쳐많이 받으세요
*대한국인 : 돈 다 어디서 나오노 실업상태 국민 월급주고, 북한에 석탄대금 주고, 시민단체 보조해 주고 이제는 일본의 아베처럼 미국에게 잘 보이려고 방위비 증액해서 미국제 무기 대량 도입하나?

미국이 많이 기뻐겠네~ 호구 하나로는 쪼끔 부족했는데 알아서 호구해 주겠다니
감사~~ 얌~얌~ 이다.
트럼프 왈! ㅁㅈㅇ 네가 어젯밤에 뭘 했는지 내일 뭘 할지 다 알고 있다.

[국방뉴스]17.11.01 주간용어돋보기 - SCM · MCM

SCM·MCM (강경일)
지난주 국방뉴스에서는 제49차 한미 안보협의회의 SCM과 관련한 소식들을 전해드렸습니다.

주간용어 돋보기 오늘은 SCM과 MCM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미 안보협의회의 SCM은 Security Consultative Meeting의 약자로 매년 한미 양국
국방부장관이 주관으로 두 나라의 안보 협력방안을 협의하는 연례 회의입니다.

SCM은 1968년 1월21일 북한 무장공비의 청와대 습격 사건과 푸에블로호 납치 사건 이후 한반도 위기 상황을 협의하는 과정에서 같은 해 4월 하와이 정상회담 때 한미 연례 국방각료회의 개최에 합의한 데 따라 1968년 5월 워싱턴에서 제1차 회의가 열렸습니다.

이후 3차 회의까지 한미 국방장관 회담으로 불리다, 1971년 4차 회의 때 한미 안보협의회의로 변경됐습니다.

SCM은 한미 양국 간 군사정책을 협의하고 조정하는 기능을 수행하며 한미 군사위원회 MCM에 전략 지침과 지시를 하달하는데요.

군사위원회와는 별도로 정책검토와 안보협력, 군수협력, 방산 기술 협력, 공동 성명 등 5개의 위원회를 둬 두 나라의 국익에 민감한 정책 문제를 중점 토의하고 사전 정책협의를 통해 장관회담을 보좌하는 등 안보지원과 군수 분야 등을 협의하며 방산 기술과 첨단 군사과학기술 자료를 교환하고 있습니다.

SCM은 1978년 전략지시 1호로 한미연합사를 창설하고, 연합방위체제 강화와 군 현대화를 이루는 데 큰 역할을 했으며, 북한 핵 등 안보현안에 따른 합의를 이뤘고 한미 간 대북정책 관련시각을 조율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한미군사위원회 MCM은 Military Committee Meeting의 약자로 한미 양국 합참의장이 주관해 두 나라가 서로 발전시킨 전략 지시와 작전 지침을 한미연합사령관에게 제공하기 위한 회의인데요.

1978년 제11차 한미 안보협의회에서 한미 연합군사령부를 통제하기 위한 상부 기구로 한미군사위원회를 설치하는데 두 나라가 합의함에 따라 1978년 역사적인 제1차 한미군사위원회 본회의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렸습니다.


MCM은 본회의와 상설회의로 구분되는데요. 본회의는 SCM과 동시에 개최되며 상설회의는 필요시 별도로 열리는데, 본 회의에는 우리 측 합참의장과 합참 전략기획본부장, 미 측 합참의장과 미 태평양사령관, 그리고 한미 연합군사령관이 참석합니다.

MCM은 효율적인 한미 연합지휘체제의 발전과 실질적인 한미 연합전비태세의 강화, 그리고 새로운 안보환경에 부응하는 확고한 한미 공조체제 유지에 기여하고 있는데요.

지난 1994년 평시작전통제권을 연합사에서 우리 합참으로 전환하는 성과를 올렸으며
2007년에는 전시작전권 전환과 관련한 실무 추진을 합의하기도 했습니다.

북한의 위협에 맞서 한미동맹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두 나라의 국방관계가 상호보완적으로 발전하는데 기여하고 있는 SCM과 MCM.

진정한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 그 목적을 같이하고 있는 한미동맹의 상징적 회의쳅니다.
주간용어돋보기, 지금까지 SCM과 MCM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mcm상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ivi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