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서리블라우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잉여인간 조회 110회 작성일 2020-07-23 11:04:33 댓글 0

본문

[명품 미니 하울] 나만 알고 싶은 럭셔리 아울렛 공유 질샌더 가방, MSGM 블라우스, 에밀리오 푸치 원피스, 3.1 필립림 스커트 리뷰 더 아웃넷 THE OUTNET

[명품 미니 하울] 나만 알고 싶은 럭셔리 아울렛 공유 질샌더 가방, MSGM 블라우스, 에밀리오 푸치 원피스, 3.1 필립림 스커트 리뷰 더 아웃넷 THE OUTNET
#명품하울 #명품쇼핑 #해외디자이너브랜드 #패션하울 #쇼핑하울 #질샌더 #MSGM #질샌더가방 #에밀리오푸치 #emilippucci #필립림 #philliplim #더아웃넷 #theoutnet


안녕하세요, 딘디입니다.
오늘은 저만 알고 싶은 럭셔리 아울렛인 ‘더 아웃넷(THE OUTNET)’에서 공수해온 4가지 아이템 소개해드립니다.
비비드한 컬러, 강렬한 패턴의 아이템들로 꾸려보았어요 ❤️
지금 세일 제품 추가 4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꼭 쇼핑해보세요!
품절된 제품은 다른 판매처로 링크 걸어두었으니, 참고부탁드려요.
그럼 더 아웃넷 직구 방법 \u0026 딘디픽 쇼핑리스트로 곧 돌아올게요!
*혹시 더 아웃넷 직구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블로그로 보러오세요!


01:26
1. 질샌더 블랙 가방 /760달러 https://bit.ly/3eobffV
다른 질샌더 가방 더 아웃넷에서 쇼핑하기: https://bit.ly/39hD9Jt

02:40
2. 에밀리오 푸치 미니 드레스 /379달러 227.4달러 (추가 40% 할인 행사 중, 체크아웃시 자동 적용)
다른 에밀리오 푸치 미니 드레스 더 아웃넷에서 쇼핑하기: https://bit.ly/3eMHhm3

04:14
3. 3.1 필립림 플리츠 스커트 /207달러 https://bit.ly/2Zozmqp
다른 3.1 필립림 제품들 더 아웃넷에서 쇼핑하기: https://bit.ly/3fLTh8E

05:40
4. MSGM 과일 블라우스 /118달러 https://bit.ly/2ZOOON3 (더아웃넷에선 품절이라 타사이트로 링크 걸어드렸어요. 164.8유로에 판매중입니다)
다른 MSGM 제품들 더 아웃넷에서 쇼핑하기: https://bit.ly/3eP8XXk

- 세일 제품 추가 40% 할인 페이지: https://bit.ly/3fLTB7m
- 더 아웃넷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bit.ly/2VhUgqg
- 더 아웃넷 직구 방법 블로그로 먼저 만나보기: https://bit.ly/3fOzzcu


-
블로그: http://dindihye.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indihye/


-
Music

●Kronicle - Lofi Experimenti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the-chemist-10
minseo jun : 필립림 코디...너무 이뻐서 눈물 주륵...
스카이 B : 더아웃넷에 과일블라우스 찾으니 안보여요 ㅠ
사고싶은데...
yeseul choi : 함께 매치한 목걸이 정보 궁금해욥!!
다야로그 DAYALOG : 두번째 아이디로 또 구독하러 왔어요 ❤︎ 나 이제 이아이디로 유튜브 할거야 !
Lynnie 밴쿠버다이어리 : 딘디님 블로그에서 처음 뵜었는데, 유튜브에서도 뵙다니‍♀️ 여전히 패션쪽으로 승승장구 하시네용 응원합니다
이핸 : 과일블라우스와 같이 입으신 데님 정보 궁금해유 !
moon shines on you : 절 이곳으로 인도해주신 알고리즘님 절 받으세요
양지은 : 스커트 진짜…

코디걱정 필요없는 원피스&블라우스 쇼핑하울 (feat.W컨셉)

이벤트 응모는 4/19일(금) 24:00까지
원하는 옷 번호에 맞춰 꼭 '나눔0' 이라는 글을 포함해서 댓글 남겨주세요 (나눔1.나눔2 이렇게 띄어쓰기 하지말고용~)

#원피스 #블라우스 #쇼핑하울 #이벤트 #W컨셉

* W컨셉 쇼핑 팁!

1. 4/21까지 W컨셉 원피스\u0026블라우스 쇼핑 위크 진행 중
기획전 바로가기: http://wck.kr/Zf0

2. 누구나 최소 10% 랜덤쿠폰 + 5% 원피스/블라우스 카테고리 더블쿠폰으로 최대 15% 할인가능 (일부 아이템 제외)
쿠폰다운 바로가기 : http://wck.kr/jf0


*Look1
원피스-MOHAN (158,000원) http://wck.kr/cf0
귀걸이-안드로니코 http://www.ahndronico.com/
슈즈-브랜드없음

*Look1-1
터틀넥, 슈즈-자라

*Look2
원피스-프론트로우(158,000원) http://wck.kr/Yf0
블라우스-프론트로우(158,000원)http://wck.kr/If0
목걸이-안드로니코 http://www.ahndronico.com/
슈즈-브랜드없음

*Look2-1
청바지-에잇세컨즈(sold out)

*Look3
원피스-LEUNI(249,000원) http://wck.kr/Lf0
플랫슈즈- 자라(sold out)
귀걸이-파나쉬차선영 http://chasunyoung.com/
목걸이-August Harmony (55,000원) http://wck.kr/zf0

*Look4
원피스- jour de JAJU(159,000원) http://wck.kr/5f0
귀걸이,운동화-브랜드없음
팔찌- eunheelee

*Look5
반다나모자-jour de JAJU(39,900원) http://wck.kr/df0
원피스- jour de JAJU(159,000원) http://wck.kr/5f0
귀걸이,운동화-브랜드없음
화이트셔츠-GABRIEL LEE(169,000원) http://wck.kr/xf0

*Look6
카키색셔츠- 프론트로우(158,000원) http://wck.kr/Kf0
귀걸이-안드로니코 http://www.ahndronico.com/
팬츠,슈즈-브랜드없음

*Look6-1
데님팬츠-자라(sold out)
슈즈-미아스틸레토
(+레인부츠- 브랜드없음)

*Look7
블라우스-RECTO(248,000원) http://wck.kr/9f0
팬츠,슈즈-브랜드없음
귀걸이-안드로니코 http://www.ahndronico.com/

*Look7-1
와이드팬츠-BRENDABRENDEN SEOUL(75,000원) http://wck.kr/uf0
슈즈-브랜드없음

*Look7-2
스커트-콜라보토리 (128,000원)http://collabotory.co.kr/
스틸레토-자라(sold out)

*Look8
블라우스thi:m(97,000원) http://wck.kr/qf0
팔찌-August Harmony (49,000원) http://wck.kr/af0
바지.슈즈.귀걸이-브랜드없음


원피스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어이없는채리자매 : 최실장님 말투 넘 좋아요,울동네 울 아파트 살았음 좋겠어요. 제 언니 해주세요~^^
박중식 : 최실장님 에너지 넘치는 미소
참 보기 좋습니다!

많은 시청자들께
웃음의 등대가 되어주심!
이금각 : 모두 맘에 듬니다.원피스도 좋구요.^^
H H : 근데 참.. 초반에 광고가 생긴 것에 대해 열심히 설명하시는 모습을 보며 이런저런 생각이 드네요.. 사람들이 너무 유투브 플랫폼에 익숙해져 있어서 이런 영상들을 무료로 보는 걸 당연시하게 여기는 경향이 있어요;; 광고 없다가 생기면 광고가 생겼다 난리.. 협찬 생기면 협찬한다 난리.. 근데 솔직히 그런 사람들은 그냥 개의치않게 생각하셔도 될듯 해요. 댓글에서도 몇몇 분이 얘기하시는 것 처럼, 이런 영상들로 도움받고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시는 분들은 진심으로 유투버분이 더 잘됐으면 좋겠고 수입도 더 늘어 더 다양한 영상을 제공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생기는 게 자연스럽다고 생각합니다. 광고 생기고 협찬 생기는 게 아니꼽게 보이는 게 아니라요. 지금 정주행중인데, 영상에 광고있는 게 거의 없더라구요. 이렇게나 광고가 없던 분인데 광고 좀 넣었다고 바로 광고생겼네 어쩌네하는 게 뭔가 타인이 심사숙고하고 힘들여 구상하고 편집해 만든 영상을 낼름 쉽게만 취하려는 마인드 아닌가 싶네요 ㅎㅎ 솔직히 영상 편집하고 아이디어 내서 구상해서 올리는 노력에 비하면 광고보는 거야 노력도 아닌데 말이죠..
이해림 : 최실장님 이 영상 진짜 너무 빵빵 터졌어요. 심경 고백 하시는데 배경음악 갑자기 너무 심각해서 일차로 빵터졌어요-죄송해요 심각한 이야기 하는데 웃어서 근데 최실장님 텐션 아는데 갑자기 시무룩 한 거보니까 맴찢하고 또 귀여우셔서 그랬어요. 최실장님 말씀이 맞는 것 같아요 영상 땅 파서 만드는 것도 아니고 수익이 나서 좋은 영상 꾸준히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걸어다니는 손수건도 너무 귀엽고 아 근데 진짜 옷 너무 귀엽워서 저라면 걍 소장 할 것 같아요. 남편분과 티키타카가 아주 좋네요. 영상 많이 봤는데 남편분의 목소리 피쳐링은 첨 봐서 새로웠어요. 근데 최실장님이라면 옷 입을 맛 날 것 같아요. 소화력 무엇!!!!! 마지막으로 반전있는 드레스 저는 힐이랑 매치 했을 때가 젤 예쁜것 같아요, 이래서 전 안 되나봐요 ㅠㅠㅠㅋㅋㅋㅋ
손부자 : 아눔4 너무 에쁠거 같애요
motive19 k : 지금 누가누가 옷 못입기대회합니까?
저렇게 입으라고 소개하는걸보니 웃긴다 누가이걸보나ㅠ
박애련 : 저는 5번이 좋네요~~^^
웃으면서 맑은 목소리 들으니 힐링이되네요~ 보는게 넘 재미있어요~~자연스럽게 하니 편하고 쏙쏙 귀에들어오네요~~ 감사히보고 있어용~~^^
김성자 : 댓글은처음입니다 원피스를 너무좋아하는데 다양한 코디법을 알게되어감사합니다 나눔5
안개비 : 광고좀 나온다고 뭐라하는 사람들이 나쁜거죠

[친언니] 럭셔리해 보이는 미니멀리스트가 되려면? - 미니멀리스트 패션 제안, 머스트해브 아이템

미니멀리스트 패션! 미니멀리스트 패션은 단순하기만 해야 될까요? 럭셔리해보이는 미니멀리스트 패션을 위해, 미니멀리스트의 옷장, 신발장에 들어갈 머스트 해브 패션인 옷, 구두, 기타 소품 등 차례로 설명드립니다.

#럭셔리 미니멀리스트,#미니멀리스트 패션,#미니멀리스트 옷장

... 

#럭서리블라우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67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ivi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