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든 바구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무교동낙지 조회 10회 작성일 2020-08-01 11:05:01 댓글 0

본문

다이소에서 어버이날 반전 용돈 카네이션 꽃바구니 만들기! 만원 이하, 20분컷으로 만드는 정성 가득 선물!

올해도 찾아온 어버이날! 어떤 선물을 준비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요즘 인기있는 반전 용돈 박스를 다이소에서 산 저렴한 재료로 직접 만들어봐요~
정말 간단해서 누구든 쉽게 따라하실 수 있어요!

❣️e-mail : queenyrella@naver.com
❣️instagram : queenyrella
싱어송라이터시온 Seeon : 퀴니렐라님 덕분에 어버이날이 좋은 선물 드릴수있었어요!! 그걸로 브이로그도 찍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당
꿀이 : 이걸먼저봤어야햇어 ㅠㅠ 진짜 작년에도 그렇고 꿀팁이야
용진호는 사랑입니다 : 왜 내가 이 생각을 못했지? 근데 이미 지나갔네ㅠㅠㅠ 내년에 해줘야겠네...ㅠㅠㅠ
그런데 저 포장지 가위로도 잘 잘리나요?
Clare /// : 다이소 일본불매
이채원 : 오우~~~~~대박~~~~^^
아버지 엄마 살아계시면 이렇게 해드리고싶네 잘보고 감미당~~조아요 구독
혜원혜윰 : 덕분에 부모님이 굉장히 행복해하셨어요!ㅎㅎ 감사합니다~
Fenrir : 어제 10만원으로 이거 해드렸어요ㅋㅋㅋ엄청 좋아하시네요ㅎㅎ내년에도 이런거 올려주세요
ᄋᄋ : 알고리즘아ㅠㅜㅜㅠ 이걸 왜 이제야 알려주니ㅠㅠ
밈바다에 풍덩 : 저 지금 뒤늦게 꽃 뿌셔뿌셔중이예유 이제 곧 완성입네다
영상 잘 보고가요오!
이지이지 : 혹시 다 만들고 시뮬레이션으로 한 번 뽑았을때 편하게 다시 집어 넣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ㅜㅜ

효과만점! 다이소 인테리어 꿀템 TOP7 (feat. 이폼 추천)

★매주 월, 목 pm 7시 인테리어 꿀팁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 다이소 인테리어 꿀템 추천

- 조화 : 넝쿨,가랜드등

- 바구니 : 철제 바구니,라탄 바구니등
수납 기능과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활용 가능해요.

- 페브릭 : 압축봉과 레이스 커튼을 같이 사용하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요.

- 꼭꼬핀 : 벽을 안뚫고 액자나 소품을 달 수 있어요.
* 2020.06.25 현재 다이소에서는 꼭꼬핀 구매가 불가합니다. 이부분 참고!

- 유리병 : 가성비 좋고 예쁜 꽃병으로 활용 가능해요.

- 마끈 : 식물을 묶거나 사진을 걸거나 커튼 묶음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요

-띠 시트지 : 부엌 및 화장실 타일에 부착하여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캔들과 촛대 :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색상의 캔들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컬러를 사용할 수 있어요.

+쫄대 : 전선 정리하는데 유용해요





▷내 방 인테리어 상담하기 http://naver.me/Fa48S5rS
▷1:1 온라인 컨설팅 문의 https://goo.gl/WpRhn3
▷인테리어 전문 채널 구독하기 https://goo.gl/aDrZkO
▷이폼 홈스타일링 노하우북 출시 https://goo.gl/uvA71g


★With 이폼
- 매일 함께 인테리어해요! '구독하기' 꾸욱
- 이폼 메일 o.minike.a@gmail.com
- 이폼 카톡 http://plus.kakao.com/home/nqvpqo60
- 이폼 일상 https://www.instagram.com/leeform_/
- 이폼 블로그 http://blog.naver.com/niceoma
- 이폼 스토리채널 https://story.kakao.com/ch/love2form


#다이소 #다이소인테리어소품 #다이소꿀템
Copyrightⓒ2018 Lifestyle 이폼 All Rights Reserved.
이폼 공간 스타일링 : * 2020.06.25 현재 다이소에서는 꼭꼬핀 구매가 불가합니다. 이부분 꼭 참고해주세요!
야옹야옹길집샤 : 1:49에 나오는 라탄은 고양이 집 강아지집???
mm oo : 나올수도있지 삭막해서원
효쥬쥬 : 모자이크 처리 부탁 드립니다
youtube초록이 : 안 살꺼면 만지지좀 마요
kj lee : 주변에 상관없는 사람이 나오면 카메라를 돌릴생각을 하던가 어쩔수없이 찍혔으면 모자이크를 하던가 하시죠.. 보니까 그런 댓글이 좀 달렸는데 수정할 생각을 안하시네
태양 : 세류동인가?????
seymour8286 : I love Daiso Korea item soo much... It's a must visit place, everytime I went to Korea ... Wish can have Daiso Korea here too
Monny SILVA :
Zzong Youn : 목소리도 좋구 추천되게 잘해주시네요 ㅎ

다육이 멘도사 다이소 니트 바구니에 2배로 대품 만들기 (( 다이소 니트바구니 천원)) ☆다이소화분 Succulent plant Bottl garden 多肉植物 다육식물

안녕하세요 여러분
꽃보다다육이 페트병이
2만명이 넘었습니다
그래서 행복한꽃그릇에서 협찬한
화분들을 이벤트를 할까합니다 WOW NICE ~♡
기간은6월 27일 부터 7월 11일까지
좋아요 구독을 해주신 분들중
추첨을 해서 행복한 꽃그릇 2개씩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하트하트 뿅뿅~♡♡
구독을 해주신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
늘 웃음 꽃이 넘치는 꽃길만 걸으세요
안녕하세요 ☔



장마철도 그리 어렵지 않아요

다육이가 적을수록 관리는 수월한데요

베란다에 선풍기만 틀어줘도

습을 날려 버려서 선풍기만 틀어 준다면

절반이상 성공입니다

또 장마기간 동안에는 모든 식물들

물을 주시면 안됩니다

마른 장마에는 요령 것 비가 끝나는 시점에

비를 맞추면 됩니다

장마철에는 햇빛이 많이 들지 않아서

웃자라고  초록으로 변하지만

또 대기중 습도로도 빵빵해지는 다육이가

있답니다☔

일주일만 잘 참으면 또 햇님은 방긋 합니다

영상 참조 하시고 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다육이 잘 키우기

경력에 따라 잘 키우기 순서가 바뀝니다

초보자님들은 화분과 화분속 흙만

잘해도 죽이지 않게 잘 키웁니다

찐 초보님들은 배수층을 높게

마사로 깔아 주세요 그러면

물을 자주 줘도 물이 쉽게 말라서

과습으로 생기는 병들을 막을수 있습니다

찐 초보님들은  화분의 절반을 마사로 하시고  해마다 경력이 올라 갈수록
분갈이시 배수층을 줄이면 됩니다

다육이를 자주 만져 봐라

고수들 눈에 매우 좋지 못한

매너 없는 행동이지만 초보자들은

그래도 다육이를 죽이는 것 보다는

만져서 감을 익히는 좋은 행동입니다

다육이를 만져서 물이 고픈지 배가 부른지

감을 익히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물을 주고도 만져 보세요 얼마나

땅땅하게 짱짱해지는지

만지고 키우다 보며는

어느 시점에 만지지 않고 눈으로

훑어 보면 어느 다육이가 물이 고프구나

알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내 다육이와 교감을 해가면서

키우면 떨어진 하나의 잎도 소홀하지

않게 소중하게 여기죠

그 다음 햇빛이 가장 좋은 곳에

두시고 통풍이 잘 된다면

특별하게 신경을 안써도 무심하게

거리를 둬도 다육이들이 물고플때만

물을 잘 챙겨 주기만 해도

무심함 속에도 잘 큽니다

너무 예쁘다고 좋은 거름흙에 심으면

오히려 웃자라고 물도 마음것 주지못해

깍지와 무름이 오기도 합니다

각박하게 흙을 해주고 물을 자주 주게
되면 오히려 병충해 예방과
탄탄 짱짱하게 튼튼 웃자라지
않고 예쁘게 큽니다

다육이는 햇빛이 좋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두시고 키우시면 가장 예뻐지는데요
30도가 넘는 햇빛은
오히려 다육이가 힘들어 하기 시작을 합니다
36도가 넘는 햇빛은
오히려 견디기 힘들어 해서
색깔이 누렇게 뜨거나
타기도합니다
하형도 35도가 넘는 햇빛은
위험하니 차광이나
그늘에 두시는게 좋아요

.
오늘도 많이 웃는 꿀하루 되세요

꽃보다다육이 구독 좋아요 알람 설정

굿땡큐 감사합니다



#꽃보다다육이페트병 #Succulent #다육이키우기

#택배언박싱 #이벤트

#Succulentplant #Bottlgarden

#多肉植物 #화분 #다육식물

#페트병화분 #최초찰흙으로다육이화분만듬 #찰흙화분원조

#식물영양제만들기

#재활용페트병화분 #다육이이름

#최초찰흙으로다육이화분만듬

#다육이 #다육식물 #多肉植物 #Succulent

#페트병화분만들기 #다육이화분 #다육이물주기

#다육이키우기 #다육이번식 #다육이삽목 #다육이잎꽂이

#찰흙으로화분만들기 #찰흙화분원조 #최초찰흙으로다육이화분만듬

#바나나식물영양제만들기 #다육이택배언박싱 #다육이택배개봉기

#페트병화분 #수제화분 #다육이화분 #다육이물주기#다이소화분

#다육이깍지퇴치 #다육이응애퇴치 #페트병재활용 #다육이영양제만들기

#페트병화분만들기 #무름병응급처치 #웃자란다육이적심하기

#다육이화분

#다이소화분 #다육이부요 #행잉화분 #다육이선반 #다이소까통화분

#다이소미니꽃병화분 #bottlegarden #다육이루비앤네크리스번십

#페트병재활용하기 #다육이화분언박싱 #다육이분갈이

2020 7 6일 월요일 오늘 맑음

오후 온도  26도
미세먼지 보통 초미세먼지 보통
박리드비나 : TV로 보니 멋지네요~
너무 잘기르셔요
이정아 : 다육이 초보인데 넘 도움 되었어요.♡♡♡
날마다소풍 : 멘도사가 웃자라고 안 예뻐졌는데 저도 잎꽂이 해봐야겠어요~
살짝만 스쳐도 우수수 떨어져서 조심조심 아기 다루듯이 해요ㅎ
다이소 바구니가 여러모로 유용하네요~
지혜로우세요^^
김주디 : 우리집에도 멘도사가있는데 번씩한번해봐야겠어요
JS Lee : 항상봐도 야무지게하시는것갇아요배울점이많네요
좌금의 :
진리 : ㅋㅋㅋ저거 다 잘자라면 다 뭐하죠?ㅋㅋㅋ
Sdana Young : 왕초보라 열심히 들을려고 집중하는데 음악소리가 좀~살짝 방해하네요
Bloody Witchy : 항상 알찬 팁들 좋아요 구독 꾸욱
eunjeong Kim : 멘도사 잘 자라는것 같아요. 젤리같은 느낌도 좋아요

... 

#다이소 가든 바구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ivi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