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체형데스크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크리 조회 5회 작성일 2020-08-13 11:12:02 댓글 0

본문

LG 27V790 언박싱! 깔끔한 디자인의 일체형PC를 원한다면 바로 이것!

이번에는 LG의 일체형PC 27V790을 언박싱 해봤습니다

출시된지는 좀 지난 모델이지만

깔끔한 디자인의 일체형PC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유익한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제품의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bit.ly/37I9FU7

#27V790 #일체형PC #올인원PC




------------------------------------------------------------------------
SPEC

CPU: Intel Core i3-8130U (2.2-3.4GHz) (Kaby Lake Refresh)
GPU: Intel UHD620
RAM: 4GB DDR4
STORAGE: 128GB M.2 (SATA) SSD
DISPLAY: 27”, Full HD (1920 x 1080), IPS
------------------------------------------------------------------------




메일문의 : xsiv3057@gmail.com
주소 : https://www.youtube.com/user/xsiv3058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xsiv3057
황선근 : 제가 SSD 500kb를 추가하고 램은 8기가를 추가해서 업글할려고 하는데
이렇게하면 피파같은게임할때 발열같은게 잘안나나요?
S HS : 영상보도 엘지로 구매했습니다. 아래 댓글에 어떤분이 호구라고 하시던데 ㅋㅋ 제가 호구네요. 여튼 상관없구요. 저는 27v70n-gr56k 로 구매했습니다. 영상보고 저도 메모리 업데이트(처음 시도) 하려고 하는데 메모리카드는 아무거나 사면 되는 건가요? 현재8이어서 16으로 하려고 합니다.
sam yeol jjap su : 혹시라도 이 영상을 보고 이 컴퓨터를 살려고 결심했다면 당신은 LG의 충성스러운 호구가됩니다
구리겜 : 저는 이거 생일선물로 받았는데 굉장히 추천합니다.이 모니터는 원래 사무용/가정용 인데 게임할때 완전 화면이 부드럽고 잘됩니다. 인터넷 속도도 엄청 좋고 화질도 좋아서 정말 좋습니다
응 : 이거로 스타듀밸리 같이 사양낮은 게임 플레이해도 전혀 지장 없져❓ 참고로 스타듀밸리는 쯔꾸르 게임입니당
내개혁세상개혁 : 집에 컴이 오래돼서 LG 일체형 PC 사려고 이 영상을 보게 됐어요.
근데 궁금하네요.
구입할 때에 용량을 추가하지 않고 나중엔 추가한 이유가 궁금해요.
박수빈 : 본체 필요 없어여?
꿈꾸는곰팅이 : 27v70n gr56k 모델의 경우 램슬롯이 몇개인가요? 그림상으로 리뷰하신 유사모델이 램슬롯이 2개로 보이는데 4개인지 2개인지 문의드립니다.
Tombstone 44 : 키보드는 왜 안집어던지냐옹 ㅋㅋ
김준교 : 이걸로 배그도 잘 도나요?

일체형PC 8대나 산 이유? 남편이 가성비 만점 준 60만원대 HP 일체형PC!

#HP #일체형PC


공주형이 만점이래요!


HP 24-f0131kr
CPU : Intel® Core™ i3-8100T(3.1GHz, 6MB 캐시, 4코어)
디스플레이 : 60.5cm(23.8인치) Full HD 디스플레이
SSD : 128GB PCIe® NVMe™ M.2
DVD 라이터 내장
GPU : Intel® UHD Graphics 630
3-in-1 메모리 카드 리더기 내장
RAM : 4GB DDR4-2400 SDRAM(4GB 1개)
메모리 슬롯 SODIMM 2개
키보드 / 마우스 제공
무선 네트워크 802.11a/b/g/n/ac(2x2) Wi-Fi® 및 Bluetooth® 4.2 M.2 콤보


NOT sponsored
가전주부 GJJB : 다음 남편의 물건은 뭘로 갈까요? 65인치TV / 건조기 / 미니냉장고 / 태블릿 / 구루마 등등 뭘 너무 많이 사서 몇 달은 리뷰할 수 있겠네요ㅎㅎ
다은 : 혹시 재풍명이름 뭐에용!??
유진 : 혹시 일체형 컴퓨터는 팬소음이 엄청 크고 자주나나요? 제가 이번에 일체형 컴을 샀는데 팬소음이 너무 크고 자주 나서 엔지니어분을 부르니 제대로된 정보도 없이 정상이라는 말만 하시더라구요 산지 3일밖에 되지않았는데요 ㅜㅜ 인터넷 쳐봐도 일체형 컴퓨터 소음많이 난다라는 자료를 못 찾아서요 ㅜㅜ 댓글 달아주세요 ㅜㅜ!! 헝헝
재난컨트롤타워 : 오버워치같은거 안돌아가겠죠?
김수옥 : 키보드도 같이나옴??
니얼굴도비 : 와 깜짝아 와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진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행버억 : 그 일체형에 키보드선 꽃는데 있나욤 ?
숫자놀이 : HP제품의 최대 단점은 무상기간이 지난 담에
서비스처리 무상기간 지나면 바가지 엄청 씌웁니다
끽해바야 중국산인데 수입부품이라 비싸다며
먼 외제차도 아니고ㅋㅋ
수리비 엄청 비싸요 메모리8기가가 54만원이래요
HP정품 메모리라 비싸다고 하길래 HP에서 만든 메모리냐고
물었더니 아니고 삼성 하이닉스거라네요 이게 말인지 발인지
HP가 초기 구입시엔 엘지 삼성보다 싸지만 무상서비스 기간이
지나면 그때서야 본전을 뽑아 먹고 사는 기업인듯
여튼 HP제품 구매하실분들은 무상서비스 연장은
꼭 하시길 돈이 들더라도 후를 생각하면 이게 합리적임
시바F94 : 정답! 공주형이 가전주부님 유튜브 보려고 8대나 사셨다! 공주형 설마 방에서 혼자 다른 여자유튜버 를 가전주부님 몰래 구독을?!
rejocie리조이스 : 소음이 너무 심해서 예민하신분들은 정말 정말 비추에요!! 참고하세요!!

모니터에 데스크탑CPU를 때려박은 가성비 일체형PC 이그닉 By24Z 후드려패기

유료광고 : 후드려패는 영상입니다. / 제품지원 : 이그닉

오늘 소개할놈은 일체형 PC인데 CPU교체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모니터이면서도 데스크탑PC인데 데스크탑인 놈이죠(???) 인텔 I5-8400 데스크탑 CPU와 H310메인보드, M.2 SSD 확장등이 가능한 일체형 PC인데, 기존 일체형 PC들은 모바일CPU를 쓴다든지... 저사양 CPU를 써서 체감이 느리다든지... 여튼 이래저래 가성비가 떨어지는데, 이놈은 꽤 쓸만한다는 생각입니다. 근데 대기업제품이 아닌만큼 그에 따른 단점도 좀 많이 보여요.

리뷰제품은 며칠간 실사용 합니다. 테스트는 객관적이지만, 의견은 주관적입니다. 최종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문의 : fresh-meat@naver.com

멤버쉽\u0026후원은 간식과 리뷰제품 구매에 사용됩니다.(압도적감사) - https://www.youtube.com/channel/UCFvPeQ6SzjY0XfG5ysZ6qyg/join

사용된 폰트
둥근모꼴, 배달의민족, 네이버나눔글꼴, 검은고딕, TMON몬소리체

#일체형PC롤 #일체형PC속도 #비와이24
차승훈 : 놋북이랑 컴터 웹캠 쓸일이있나 빼는게 걍 속편함 것때문에 위에 베젤넓어져서 별로임
TheAngelcocoa : 1일 1컨텐츠 감상중입니다. 일체형 pc를 당분간 사용할 일은 없지만 재미지게 잘 봤습니다. 노트북용 cpu사용한 일체형 보다는 괜찮아보이네요... 말씀하신거처럼 편의성과 냉각성능을 좀 더 업글 시키고 디자인도 살짝만 손보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제가 당장 쓸일은 없을거 같지만요... 이래저래 재밌는 컨텐츠 많이 만들어주세요 ㅎㅎ;;;
이희정 : 편집용과 넷플 우튭 온라인수업 듣는 용도로는 괜춘을까요 ?
kdk1234511 : 판매종료된 상품을 리뷰하는 그는 도대체..
김상1원 : usb 포트 죄다 밑에 박혀있는건 진짜 좀...
소통해요 : 의사예요..?
JM : 2:00 shiiiip- 세대



흠....



JawwwwwShipNida
SK와이번스 V5가즈아!! : 7:19 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lyk324 : 가성비?? 가격이 비싸요... 프리도스모델로 나와야하는데 무조건 윈도우10 홈 탑제도 그렇구요... 아무튼 비싸고 메리트 없다고 봅니다.
신동운 : 죠습니다

... 

#일체형데스크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ivi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